티스토리 뷰

인물

이경실 남편 최명호 이혼과 재혼

카르페디엠^^* 2019. 12. 14. 23:58

개그우먼 이경실은 우리나라 개그우먼 중에서도 가장 인지도 높은 여성 중의 한 명입니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개그 프로그램을 통하여 그 재능과 끼를 인정 받았지요.


그러나 안타깝게도 이경실의 개인사는 좋지 못했던 것 같은데요. 이경실 본인이 아니라 가족의 개인사 때문에 많은 논란을 겪었던 것 같습니다. 이경실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이경실 프로필

이경실 나이는 1966년 2월 10일생입니다. 이경실 고향은 전북 군산시이며, 소속사는 코엔스타즈입니다. 이경실 가족으로는 언니 이경옥, 아들 손보승, 딸 손수아가 있습니다.


이경실 언니 이경옥은 전 기초의회의원이며, 딸과 아들은 가족 예능에 함께 출연을 한 적이 있지요.



이경실 전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이경실은 한 번의 이혼 아픔을 겪었습니다. 이경실과 함께 방송에도 자주 출연을 했던 남편이었기에 그 충격이 상당히 컸지요.


이경실은 2003년 동갑내기 전남편 손모씨의 폭행으로 이혼을 했습니다. 이경실이 폭행 당했던 일은 뉴스 언론을 통하여 크게 보도가 되었는데요. 갈비뼈와 골반뼈가 부러지는 중상을 입어 큰 충격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이경실 남편 최명호 재혼과 결혼

이경실은 이후 재혼을 했습니다. 이경실 현남편 최명호인데요. 이경실보다 9살 연상이지요. 불같은 성격의 이경실이지만 푸근하게 잘 감싸줄만한 연상이었습니다.



이경실 남편 최명호 직업은 건축 시행 관련 사업을 하고 있었으며, 최명호 역시 재혼이지요. 이경실 최명호는 2005년 이경실의 친한 언니와의 저녁 식사에 최명호가 합석을 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인연을 이어가게 됩니다.


이경실은 결혼 전부터 신랑을 무척 자랑하는데요. <우리 아저씨가 살림을 잘해요. 김치찌개, 된장찌개를 잘 끓여서 제가 어머니께 그건 우리 아저씨가 전담하는 걸로 하자고 말하고 웃은 적이 있어요>


<우리 아저씨는 다른 사람을 잘 배려하는 사람이예요. 누구를 만나도 편안하게 만날 수 있는 사람. 마음이 따뜻하고 매너가 좋은 사람>



이경실은 자신에게 배려와 사랑을 주는 최명호와 결혼을 하여 행복하고 단란한 결혼 생활을 할 것으로 예상이 되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한 번의 이혼의 아픔을 가지고 있었고, 재혼을 통하여 서로 너무나 잘 맞는 상대를 얻었기 때문에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할 것으로 예상이 되었지요.


그러나 이경실 남편은 2015년 8월 지인의 아내를 성추행 한 혐의로 징역 10월을 선고받았으며, 이경실 역시 피해자에 대한 허위사실에 의한 명예훼손으로 500만원 지급 판정을 받았지요. 이런 것을 보면 이경실이 결혼 생활을 하면서 많은 일들을 겪고, 원만하지 못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경실 전남편 심경

이경실은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이경실은 방송을 통하여 전남편에 대한 언급을 하기도 했는데요. 아마 방송을 통하여 이렇게 전남편을 언급한 것은 거의 최초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나는 원래 싸워도 금방 풀고 화해하고 재미나게 살자는 주의다. 그런데 막상 내가 겪으니까 그게 안되더라. 아예 대화가 단절되고, 내가 침묵을 지키게 되더라>


<방송에 나와서도 진행을 해야 하는데 자꾸 딴 생각을 하고, 집중을 할 수가 없었다. 사람들은 다 알고 있었던 것이였는데 나중에서야 나만 몰랐다는 걸 알았다. 소문에 대해 들려주는 사람들에게도 나도 알고 있어라고 말은 했지만 속으로 너무 비참했다>



이경실이 훗날 이렇게 언급을 했지만, 그 과정은 너무나도 고통스럽지 않았을까 합니다. 이경실은 남편의 사건으로 인하여 방송에도 활발하게 활동을 하지 못했고, 많은 공백기를 겪었습니다. 참으로 안타깝기도 한데요. 이경실이 앞으로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수 있기를 바라며, 다양한 방송을 통하여 다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