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박준금 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카르페디엠^^* 2019. 12. 3. 08:30

박준금은 독보적인 자신만의 캐릭터를 완성하며 현재 중년 여배우 중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배우입니다. 박준금은 매력적인 목소리와 외모로 현재 섭외 1순위의 중년 여배우인데요. 박준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박준금 나이

박준금 나이는 1961년 7월 29일생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춘천이며, 소속사는 아이오케컴퍼니이지요.



박준금은 강원도 춘천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경희대학교 예술대학 무용하고가를 진학 재학하던 중 당시 제5공화국 정부가 기획했던 대규모 문화 축제인 국풍81에 참가했다가 우연히 KBS 한PD의 눈에 띄어 연예계에 입문하게 됩니다.



박준금 데뷔작은 1982년 주말연속극 <순애>였는데요. 원래 원미경이 주연으로 2개월 가량의 분량이 넘어간 상태였습니다. 그러나 원미경이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리면서 제작진에 의해 배역이 도중에 교체 되었고, 이가 바로 박준금입니다.



박준금 남편 결혼과 이혼이유(이혼사유)

박준금은 청춘 얼짱의 대명사로 남성팬들의 엄청난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런데 1994년 결혼과 함께 갑작스럽게 연예계를 떠나게 됩니다. 박준금 전남편 직업은 사업가로 당시 재혼이었다고 하지요.



박준금은 초혼이었습니다. 박준금은 결혼 후 완전히 연예계를 떠나며 한동안 그녀의 근황이 전해지지 않았는데요. 무엇보다 결혼 생활 중에 아이가 생기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 때문에 박준금은 12번의 시험관 아기 시술을 받았다고 하지요. 그러나 모두 실패했다고 합니다.


박준금 이혼은 2005년에 했는데요. 이혼이유(이혼사유)는 성격차이, 자녀가 생기지 않고, 남편의 사업이 어려워지면서 여러 가지 복합적인 문제로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박준금은 2006년 사랑과 야망으로 연기를 재개하고 2010년 드라마 <시크릿 가든>을 통하여 주목을 받으면서 완벽하게 재기에 성공을 하지요.



박준금 집안

박준금 집안은 상당히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일각에서는 재벌 출신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박준금 아버지가 철강업체를 운영했다고 하는데요. 철강과 군납 사업을 했던 대한스포렉스란 회사의 사주였고, 이것이 박준금에게 상속이 되었습니다.



박준금은 선친에게 물려받은 재산으로 각종 사업도 하고 있음을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박준금 재혼은 하지 않았으며, 컴백 후 꾸준히 연기 생활에 전념하며 자신의 전성기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박준금은 특히 주인공의 어머니 역으로 드라마에 많이 출연을 합니다. 여전히 고운 외모와 부잣집 마나님 처럼 생긴 외모 때문인데요. 맛깔스러운 연기까지 하면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가지요.



박준금은 이휘향, 박정수 등과 함께 3대 시어머니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박준금이 꾸준히 지금처럼 좋은 연기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길 응원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