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전월실적 없는(적은) 신용카드

카르페디엠^^* 2020. 3. 9. 06:30

신용카드를 사용할 때에 항상 신경써야 하는 것이 바로 전월실적입니다. 그 이유는 전용실적 기준이 미달하여 신용카드에서 주는 다양한 혜택을 못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전월실적 없거나 적은 신용카드를 하나쯤 가지고 있다가 그 혜택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되네요.


이번글에서 최근 인기 있는 전월실적 없는 신용카드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Any Plus 카드

국내외전용 연회비 One Way(JCB) 15,000원

국내외전용 연회비 마스터카드 17,000원


전월실적이 필요없는 대신에 연회비가 조금 비싸다는 생각이 드네요.



주요혜택으로

쇼핑: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청구할인

전가맹점 국내 가맹점 0.7% 청구할인

해외결제 해외 가맹점 1.7% 청구할인


국내 온라인 쇼핑을 100만원 결제를 했다면 1만 5천원이 청구할인된다는 것입니다. 

일반 쇼핑으로 100만원을 결제했다면 7천원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당히 심플하고 큰 조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는 말이지요. 사용후에 나중에 신용카드 요금이 청구될 때에 할인이 된다는 것입니다.



단 국내 온라인 가맹점 월 최대 한도가 10만원이라는 것인데요. 몇천만원 이상 쓰지 않는 경우에는 최대 한도가 의미는 없을 것 같네요.


전월실적의 조건 때문에 신용카드의 혜택을 하나도 받지 못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매달 몇 천원의 할인을 이렇게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신용카드를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재무상태나 신용등급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무분별한 신용카드 사용은 금하며, 전월실적 적거나 조건없이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관심을 가져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