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물

조연배우 김대명 마약왕 존재감

카르페디엠^^* 2018. 12. 20. 11:28

흥행하는 영화가 나오기 위해서는 흥미진진한 각복 그리고 주연배우의 선정, 배우들의 열연이 필요합니다. 인기 드라마에는 반드시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있는데요. 바로 눈에 보이지 않지만 존재감을 과시하는 조연들의 열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생의 김대명)


최근 조연배우 중에서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는 김대명입니다. 더 테러 라이브에서 테러범의 목소리를 연기했고, 미생의 김대리 역 그리고 내부자들에서 기자, 판도라에서는 방사능에 노출된 원자력 발전소 직원, 해빙, 골든 슬럼버, 마음의 소리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김대명은 출연하는 영화마다 자신의 존재감을 어김없이 드러내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이제는 충무로의 대세라고 말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마약왕 이두환 김대명

김대명은 최근 개봉한 영화 <마약왕>에서 마약왕 이두삼(송광호)의 사촌동생 이두환 역을 맡아 존개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약간은 허술하면서도 의욕이 강하고 패기 넘치는 모습이 상당히 인상적이었습니다. 또한 이두삼과 진한 형제애를 나누며 마약 사업을 일구어가는 모습을 통하여 극에 몰입감을 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김대명은 지금까지 출연했던 영화 중에서 가장 자신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영화라고 할 수 있는데요. 영화가 인기를 얻게 된다면 충분한 대세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대명이 대중들에게 사랑 받는 가장 큰 이유는 친근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너무 거북하지도 않고 편안하게 볼 수 있는 그가 가진 이미지 때문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이제는 믿고 보는 조연배우가 된 김대명. 김대명은 마약왕에 이어서 2019년에 개봉될 <더러운 돈에 손대지 마라>라는 영화를 통해서도 모습을 보여줄 예정인데요. 김대명의 앞으로의 연기에 더욱 관심을 가져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